게임/로스트아크

로스트아크 2022년 3월부터 7월까지 등록 가능한 쿠폰 코드 입력하세요.

슬픈 페페 2022. 3. 16.

 

모코코-쿠폰-등록-하세요
모코코-쿠폰-등록-하세요

 

오늘도 어김없이 간단하게 배럭 숙제만 돌리려고 로스트아크 업데이트가 끝난 후 접속하려 했더니 홈페이지에 쿠폰을 등록하라는 창이 떴다. 감사의 보답이라는 구성품에 다른 건 모르겠고 탈 것인 모코 보드와, 뉴 동물 아바타, 모코코 펫이 있는데 이쁜 게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온다.

 

쿠폰-코드-창-전환
쿠폰-코드-창-전환

 

업데이트 완료 후 첫 홈페이지를 열면 쿠폰을 등록하라는 창이 뜨는데 잘 못 눌러서 꺼졌다면 우측 로그인 창 아래에 함께 만든 로스트 아크 감사 선물이라는 박스가 둥둥 떠다니는 것을 클릭해주면 쿠폰 등록창이 다시 뜬다.

 

신규-모코코-스킨들
신규-모코코-스킨들

 

이쁜 게 너무 많은데 뭘 골라야 하지. 새로 추가된 벙거지 모자 쓴 고양이가 마음에 들긴 하는데 없는 아바타를 받는 게 나으려나? 펫은 또 왜 이렇게 귀엽고 난리야.

 

로스트아크-쿠폰-등록
로스트아크-쿠폰-등록

 

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은 감사의 보답 구성품 목록 위에 보이는 여러분과함께만든로스트아크 메시지를 복사해서 쿠폰 등록 페이지에 붙여넣기를 하고 등록을 해주거나 복사한 메시지를 인게임에서 붙여 넣기 해줘도 된다.

 

인게임-쿠폰-사용
인게임-쿠폰-사용

 

이렇게 쿠폰 아이콘을 클릭하고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가능 탭에 쿠폰 내역이 나타나는데 2022.03.16에서 2022.07.27 까지의 기간 내에만 사용해주면 되니 급하게 선택할 필요는 없다.

 

모코-보드-탑승-장면
모코-보드-탑승-장면

 

모코 보드를 탑승하게되면 모코코 뽑을 때의 사운드가 들리는데 은근 중독이더라.

 

아바타-모음
아바타-모음

 

나름 아바타로 캐릭터 창을 채웠다. 이거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네.

 

반응형

댓글

💲 추천 글